2025학년도 사서자격증 발급 안내
페이지 정보

본문
[사서자격증 발송 안내]
안녕하세요,
학과실에서 알려드립니다.
사서자격증 신청서를 학과사무실에 "제출"한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1. 사서자격증 도착
- 사서자격증은 3월 14일 전후로 학과사무실에 도착할 예정입니다.
2. 우편 발송
- 사서자격증 수령 방법으로 "우편 발송"을 신청 학생들의 경우,
- 집 주소(포털 등록 기준)로 사서자격증이 17~18일 사이에 발송될 예정입니다.
- 우편 발송을 원하지만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학과사무실(2566)로 연락하여 신청해야 합니다.
3. 학과실 방문 수령
- "방문 수령"을 신청한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직접 받아갈 수 있으며, 별도로 우편 발송되지 않습니다.
- 학과사무실 운영 시간은 학과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4. 미수령 시 폐기
- 방문 수령 또는 우편 발송을 신청하지 않은 학생들의 사서자격증은 2025년 12월 31일까지 학과실에서 보관됩니다.
- 2025년 12월 31일까지 수령하지 않으면 자격증이 폐기되므로, 이 점을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5. 사서자격증 재발급
재발급이 필요한 경우, 한국도서관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방법을 확인하세요.
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면 학과사무실(2566)로 연락 바랍니다.
- 다음글2025-1학기 조교학생 시간표 25.03.07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